1 (edited by decalo5280 2022-01-17 15:22:41)

Topic: 당신의 몸은 다른 모든 것과

당신의 몸은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마사지나 페이셜 요법으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세요
출장마사지.


감성 터치
접촉이 치료 환경에서 도입되면, 그것은 C-Tactile 섬유들을 자극하는 접촉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해주는데, 이것은 고품질의 치료 경험을 위한 중요한 것이다. 이것은 회피 행동과 스트레스와 같은 것들을 추가적으로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안전이나 휴식과 같은 좋은 감정을 촉진한다.

이것이 공감하는 감각이라는 사실 때문에 그것은 누군가의 고통에 기여하는 많은 심리사회적 경계를 미룰 수 있게 한다.

체세포 인식 터치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누군가가 지속적인 고통을 관리하는 동안 어떻게 자신의 프레임이 어떤 느낌이고 무엇을 연구하는지 잘못된 표현으로 즐길 수 있는지를 볼 수 있다.

치료사의 접촉이 이 점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겠군요.

인간에게 팔을 얹는 것만으로, 우리는 그 사람의 프레임에 대한 정신적 표현을 재구성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그 사람의 프레임 인식을 바꿀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것은 영향을 받는 사람이 안전하고 위험한 자극을 구별하는 동시에 그들의 프레임이 어떻게 손상되지 않았는지 추가적으로 보여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또한 스트레스, 불안, 그리고 회심의 회피 행동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우리의 손길이 충분하다는 뜻인가요?
음…그것은 다릅니다.

단순히 누군가가 아주 좋은 오래된 멋진 감정을 지우고 싶어 하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그것에는 잘못된 것이 없을 수도 있다.

만약 우리에게 항상 해를 입히지 않고 우리를 웰니스 플랜의 일부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에게 맛있는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부상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자동차 사고, 사업장, 스포츠 활동, 또는 다른 형태의 피해에 대해 말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MSK 케어를 위한 최고의 힌트를 따르고 싶고, 교육, 안심, 운동, 그리고 몇 가지 경로의 마사지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치료에서 하는 많은 것들이 우리의 손으로 의사소통하는 반면, 우리의 언어적인 교환은 여전히 치료적 즐거움의 중요한 부분이다. 본 논문은 우리가 그들에게 의사소통하는 동안 적절하게 남자나 여자의 감정적 경험을 포함하기 위해 코뮤니케의 생체역학 구조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서 변화해야 하는 교육자와 학생 모두의 의무가 어떻게 추가적으로 되어야 하는지를 설명한다. 저는 계속해서 운동과 운동을 치료에 포함시키라는 조언을 하겠지만, 그것은 우리가 매뉴얼 치료법을 버리고 운동으로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엄격히 고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 반대입니다. 더 나은 치료사가 되고 환자들에게 더 높은 효과를 주기 위해서는, 아기를 예전처럼 목욕물로 버리지 말고, 훈련, 움직임, 그리고 문지르기를 포함하도록 하세요.